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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3 단기목표
목표 : 딸깍하면(입력하면) 캐릭터가 변경될 수 있도록 함
조사
- 변경이 가능한지, 삭제 후 재생성해야하는지
- 변경이 가능하다면 어떤 상속구조에서 가능한지
- C++에서는 어떤 함수로, 블루프린트에서 어떤 노드로 작동하는지
-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적용하려면 어떤 것이 적합한지
-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진행내용
1. 새로만든 플레이어로 컨트롤러의 권한을 돌려쓸 수 있다. -> 원래 쓰던 액터를 삭제하면 된다
2. 캐릭터 선택 UI버튼이 color값이 파라미터러 커스텀 가능하게 하려함
-> 머티리얼생성하여 텍스처 머티리얼 생성 시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ko-kr/unreal-engine/umg-styling-in-unreal-engine
언리얼 엔진의 UMG 스타일링
언리얼 엔진의 UMG에서 위젯 블루프린트 스타일링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dev.epicgames.com
참고하여 수정해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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