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0415~240416 상호작용 UI 만들기(1)기록 2024. 4. 21. 20:01
목표 : 상호작용을 알려주는 UI를 거리에 따라 다른 UI가 되도록 만드는 것
- 위젯 만들기
- 씬 컴포넌트
- 위젯 붙이기
- 거리에 따라 어떤 UI를 띄울지 결정하기
- 위젯의 Color를 바인딩하여 어떤 캐릭터(tag)냐에 따라 색상결정하기
쪼꼬미 목표 : 사용 할 위젯 블루프린트 만들기
1. 위젯 블루프린트를 생성한다.
2. Custom모드로 설정한다
3. 사용 할 이미지 개수만큼 추가한다.
4. 디테일 - 브러시 - 이미지에 원하는 이미지를 설정하고 앵커, 위치, 크기를 조정하여 저장한다.
5.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반복하여 Far상호작용 위젯과 Near상호작용 위젯을 생성한다.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415~240416 상호작용 UI 만들기(3) (0) 2024.04.21 240415~240416 상호작용 UI 만들기(2) (0) 2024.04.21 240412 밀린 기록 Layered Blend Per Bone (0) 2024.04.16 240411 기록 애니메이션 layer로 구분하여 blend per bone 사용 (0) 2024.04.11 240409 기록 액터에 세개의 스켈레탈 메시 달아주기 (0)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