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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412 밀린 기록 Layered Blend Per Bone기록 2024. 4. 1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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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411 기록
240409 기록 최종 미니 목표 : 캐릭터 선택 UI이동에 맞춰 배경에 있는 손 메시 애니메이션을 작동하는 것 구상 1. 액터에 팔, 인형2개를 맞춰 달아준다.(오늘 진행) 2. IDLE 애니메이션으로 초기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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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결과
목적
UI움직임에 맞춰 손 애니메이션이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
과정
1. 스테이트 머신 추가
2. 각 스테이트별 애니메이션 설정, 본블랜드 타임 설정
3. 위젯 생성 위치 변경, 애니메이션과 연결
1. 스테이트 머신을 추가했다.
2. 각 State를 분리하였다.
3. 각 State 별 애니메이션을 설정해주었다.
한쪽 손만 변경하는 것은 Layered blend per bone에서 레이어 설정을 통해 오른쪽, 왼쪽 각각에 어떤 추가 애니메이션을 섞어줄지 구분해주었다.
블랜드타임을 충분히 주어 애니메이션이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였다.
4. 위젯 생성 위치를 변경하고 레퍼런스를 연결하였다.
위젯을 애니메이션이 initialize될 때 생성하도록 하였고 변수에 그 정보를 바로 저장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장해둔 위젯정보를 통해 어떤 캐릭터를 선택했는지 알 수 있고, 상황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변경하도록 하였다.
결과
+추가) UI의 디테일을 추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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