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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11 이펙트 메쉬 적용, 몬스터 공격 액터 생성, 본 애니메이션 weight 변경, 그 외기록 2023. 10. 11. 22:37
1.이펙트 메쉬 적용
플레이어가 기본공격을 할 때 타격 범위에 이펙트가 생성되는데 리소스 안에 해당하는 메쉬가 존재하므로 이펙트 메쉬 랜더를 만들도록 하였다.
쉐이더를 통해 추가 효과를 줄 예정이다.
2. 몬스터 공격 액터 생성
몬스터는 플레이어 방향으로 공격 애니메이션을 반복하는데, 특정 프레임에 공격할 수 있는 액터를 생성하고 발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문제발생)
플레이어에서 몬스터가 쏘는 오브젝트와 콜리전체크가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다.
실제 충돌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피직스 컴포넌트의 피봇 위치를 아래쪽으로 변경하여 해결 하였다.
3.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메쉬의 glass 위치가 이상함을 확인하였다.
3ds max의 본의 가중치(weight table)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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