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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426~240503 리스폰UI기록 2024. 5. 4. 17:38
결과
과정
1. 텍스쳐를 통해 Background 머티리얼 생성
2. Paramter 값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게이지 머티리얼 생성
3. 하트 애니메이션용 머티리얼 생성
4. 하트 배경에 추가할 노이즈 머티리얼 생성
5. 위 머티리얼(유저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생성!
예정
1.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플레이어가 죽는경우 UI를 띄울 수 있도록 함
2. UI를 제외한 화면에는 포스트프로세싱을 이용하여 블러처리를 한다.
3. 플레이어가 해당하는 Key를 입력하는 경우 애니메이션이 작동하도록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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