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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24 FBX 애니메이션 본 가중치 오류로 인한 문제
hayo_su
2023. 9. 24. 19:37
idle애니메이션이다. 하지만 무기, 쉴드, 팔찌가 떨어져있다
3dsMax에서 Weigth Table을 확인해보면 다음과 같은 문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혀 관련없는 본에 0.05씩 가중치가 부여된 채로 초기화 되어있다.
3ds Max에서는 왼손에 해당하는 Hand.L 에 1.0 가중치를 주거나 Hand.L을 제외한 모든본의 영향을 지우면된다.
팔찌가 원래의 위치를 찾고 애니메이션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마찬가지 방법으로 오른쪽 팔찌와 망치, 쉴드에도 적용을 시킨다